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엄마 체감온도 높이는 아이템 best 10 Write 편집부 2013-12-04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올 겨울은 유난히도 추위가 빨리 시작되었다. 추위가 무서운 것은 아기나 임산부나 매 한가지!
    길어진 겨울 엄마의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아이템을 알아보자. 

    네슬레 맘알레떼 (모유수유 촉진차)

    12가지 엄선된 허브로 만든 천연 허브차로 은은하고 향기로운 향은 물론, 부족해지기 쉬운 식이섬유 섭취 및 수분보충, 원활한 이뇨작용으로 부기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심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맛과 향이 주는 따뜻한 차로 추위를 녹여보자.

    Price  18,000원 (15% SALE)

    그라노떼 (20개입)

    임산부도 수유부도 참지 말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무카페인, 무방부제, 무첨가물의 100% 천연곡물로 만든 그라노떼는 보리를 주원료로 하여 커피와 동일한 방식의 건조 및 로스팅 과정을 거쳐 커피와 유사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Price  7,800원

    복대형 임부 기모레깅스

    무거워진 배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사이즈로 원단의 피치가공으로 겨울에 따뜻하게 배를 보호할 수 있다. 산전산후 모두 착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Price  38,000원 (37% SALE)

    강화 사자발 약쑥

    강화사자발쑥에는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카로틴, 비타민 A,B,C와 아르데모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몸이 냉해지기 쉬운 산전산후 강화약쑥으로 우려낸 따뜻한 물에 목욕 또는 좌욕을 하면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

    Price  27,000원 (15% SALE)

    스테인레스 좌욕기

    좌욕은 자연 분만 후 회음부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하복부 냉증, 부인병을 완화시켜 준다. 인체에 무해한 스테인레스 소재로 만든 좌욕기는 직접 불에 올려놓고 물을 끓여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Price  30,000원 (54% SALE)

    임산부 워머 팬츠

    디자인 특허를 받은 꽃잎밴드로 가슴을 조이지 않고 편안하게 만삭까지 착용이 가능한 워머 팬츠로 임산부의 배를 포근하게 감싸주어 엄마 뿐만 아니라 태아도 보호해 줄 수 있다.

    Price  55,000원 (43% SALE)

    텐셀 임산부 내의

    출산 전후 따뜻하게 온 몸을 감싸주는 것은 내의 만한 것이 없다. 100% 나무 펄프로 재생된 천연원료 소재인 텐셀은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스판력이 좋아 내 몸에 맞춘듯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Price  48,000원 (50% SALE)

    임산부 전용 롱 수면양말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구름위를 걷는 듯 부드러운 촉감의 수면양말은 숙면을 유도하고, 발목 높이가 높아 하의 밑단을 넢을 수 있어 어떠한 찬 공기도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어 보온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Price  10,000원 (10% SALE)

    엘리 임산부 압박스타킹 140데니아

    발목, 무릎, 허벅지 각 부위별 압박설계를 인체공학적으로 달리하여 마사지 효과 및 임신으로 인한 부종 완화에 효과적이다. 배부분의 압박은 0%로 태아에 영향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Price  55,000원 (35% SALE)

    임산부 코지 기모 레깅스

    극세사보다 더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의 코지 기모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며, 내열성이 좋아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허리와 발목이 조이지 않아 만삭까지도 편안히 착용할 수 있다. .

    Price  18,000원 (46% SALE)

    ※ 명시된 가격은 할인율 적용 전 소비자가이며,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엄마 체감온도 높이는 아이템 best 10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1)

    Love i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