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아듀! 베페 2013 미리 엿보기 Write 편집부 2013-12-04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아듀! 베페 2013’ 행사가 오는 12월 19일(목)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아듀! 베페 2013’은 매년 베페 송년 행사로 알찬 공연과 함께 로비에서 인기 육아 브랜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Writer   강서희
    엄마도 엄마가 필요해! 가족음악극 <우리엄마>

    지난 베페 임산부 페스티벌에서 예비 엄마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였던 공연 <우리엄마>가 ‘아듀! 베페 2013’에서 다시 선보인다. 1회 오전 11시, 2회 오후 3시 두 차례 진행되며 총 2천명의 베페 가족을 초대한다.
    <우리 엄마>는 클래식 앙상블과 함께하는 유아 음악 감수성 개발프로그램 오디가 구성한 가족음악극으로 앤서니브라운의 우리엄마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공연이다. 공연과 함께 오디연구소 노주희 박사님의 강연과 경품 추첨의 시간도 마련되었다.
    아이의 엄마가 되어보니 이제야 조금 알 것만 같은 엄마의 마음. 사랑하는 엄마와 함께 2013년을 보내며 엄마의 의미를 되새겨보면 어떨까? 베페가 이 세상 모든 엄마에게 감동의 시간을 선물한다.
    신청은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이 되면 친정(시)엄마 또는 남편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다시 만나는 작은 베이비페어, 베스트 브랜드전

    ‘아듀! 베페 2013’에서는 베페 베이비페어와 함게 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를 직접 만날 수 있다.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 마련된 브랜드별 부스에서 임신, 출산, 육아용품을 살펴볼 수 있다.
    푸짐한 샘플도 받고 특별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

    실속파 엄마들을 위한 브랜드 클래스

    베스트 브랜드전과 함께 브랜드 클래스가 열린다.
    오프라인 무료체험단으로 선정된 체험단과 브랜드가 직접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내 아이가 사용할 육아용품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도 습득해 제대로 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다.
    체험브랜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 및 모집할 예정이다.

    아듀! 베페 2013 미리 엿보기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2)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