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크리스마스에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곳 best 5 Write 편집부 2013-12-04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어렸을 적 머리맡에 양말을 걸어두고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던 그 설렘은 아직도 마음 한구석에 따뜻한 추억으로 남아있다.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에게는 기쁨을 안겨줄 산타클로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Writer  이유진

    책이나 TV에서만 봐 오던 흰 수염에 빨간 옷을 입은 산타클로스가 눈앞에 나타났을 때 아이들의 기분은 과연 어떨까? 이 겨울, 아이들에게 산타클로스를 만나는 추억을 만들어준다면 그보다 더 값진 선물은 없을 것이다. 조금만 눈을 돌려 가까운 테마파크, 쇼핑몰만 가도 우리 가족 모두 해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롯데월드,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만나다

    롯데월드에서는 동화 속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퍼레이드가 펼쳐져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다. 미녀 산타, 루돌프, 트리, 눈사람 등 산타 마을 캐릭터가 크리스마스 캐롤에 맞춰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눈의 요정, 초대형 트리, 선물 공장 등을 형상화한 퍼레이드 차량이 동화 속 산타 마을을 연상케 한다. 산타와 요정들이 선물을 준비하고 전달하는 과정을 그린 고객 참여 퍼레이드 <산타 빌리지 투어>도 놓쳐서는 안 될 공연 중 하나. 1일 1회 흰 수염에 배불뚝이 분장을 한 산타가 직접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준다. 부부, 연인, 친구, 자녀 등 롯데월드 산타를 통해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사람은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lotteworld.com   문의 : 02-411-2000
    서울랜드, 가족극을 통해 만나는 산타

    겨울이 되면 떠오르는 캐릭터 중 하나 스크루지. 서울랜드에서는 <빨간모자와 스크루지> 가족극을 통해 산타클로스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마을에 나타난 악당 스크루지와 늑대인간에 맞서 싸우는 캐릭터인형들의 이야기로 동화책 캐릭터들과 산타클로스, 스크루지까지 총 출동하는 따뜻한 이야기의 가족극이다(모험의 나라 통나무무대).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이 퍼레이드 기차에 탑승해 산타 무용단과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것. 탑승 인원은 5~10세 이하의 어린이 6명이며,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산타의 생활공간을 현실화해놓은 전시장 <산타 364>와 산타할아버지와 산타분장을 한 캐릭터인형들이 깜짝 등장해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크리스마스 캐릭터하우스>도 들러보자.

    홈페이지 www.seoulland.co.kr   문의 : 02-509-6000
    에버랜드, 산타 펭귄을 만나다!

    하루 종일 흘러나오는 캐롤, 아름답게 꾸며진 트리, 반짝이는 조명…. 에버랜드에서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열리고 있다. 입구부터 약 500m 거리에 펼쳐진 '크리스마스 애비뉴'로 다양한 형태의 조명장식이 거리를 로맨틱하게 밝힌다. 애비뉴 끝에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매직트리'가 주변 화이트 트리, 황금 루돌프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해준다. 저녁이 되면 매직가든, 장미원 등 1만여 평에 가득 990만 빛의 향연이 펼쳐지고 환상적인 레이저와 수천 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매직 인 더 스카이'가 펼쳐져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하나!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한 펭귄 10여 마리가 캐롤에 맞춰 매일 깜찍한 행진을 선보이는 '산타 펭귄 퍼레이드'도 놓치지 마시길.

    홈페이지 www.everland.com   문의 : 031-320-5000
    코코몽에코파크, 캐릭터 산타와 함께하는 하루

    인기 캐릭터 코코몽이 겨울을 맞아 산타클로스로 변신을 했다. 코코몽에코파크에 가면 빨간 모자를 쓴 산타 코코몽을 만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로 코코몽과 함께 한다는 자체만으로도 만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중앙광장에 ‘소원트리’를 설치하고, 코코몽을 이용한 크리스마스 벽 장식과 가렌드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연출했다. 코코몽 산타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여 경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용인점에서는 눈썰매 ‘썬더빅트리’와, ‘빙어낚시체험(12월 중반 오픈 예정)’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과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홈페이지 www.cocomongecopark.com   
    문의 : 1661-0568(용인점), 1661-4284(제주점)
    IFC몰, 눈 내리는 산타마을

    크리스마스의 기쁨 중 하나는 선물. 쇼핑몰에서 선물도 고르고 산타도 만날 수 있는 1석2조의 기쁨을 누려보자. IFC몰을 방문하면 동화 속 고목나무가 있는 숲길, 하얀 눈이 쌓인 마을을 지나 산타가 사는 동화 속 산타마을을 만날 수 있다. 주말이면 흰 수염의 산타클로스가 나타나 아이들을 반겨주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는 주문을 건 듯 흰 눈이 펄펄 내려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20여 개의 드레스 모양의 이색 트리(L3층 사우스 아트리움)를 감상하고,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적어 IFC몰 위시 트리(L2층 IFC 스트리트샵 이벤트홀)에 걸어보면 좀더 기억에 남는 12월이 될 것이다.

    홈페이지 www.ifcmallseoul.com   
    문의 : 02-6137-5000
    크리스마스에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곳 best 5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1)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