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베페, 베페몰 웹 어워드 대상 수상 Write 편집부 2014-02-07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베페 사이트와 베페몰이 지난 2013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의미 있는 수상의 결실을 얻었다. &Award, Web Award Korea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Writer신소희

    베페 사이트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인 &Award에서 대상인 그랑프리로 선정됐다. &Award는 웹사이트 등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웹 어워드다. 베페 사이트는 전시회인 베이비페어를 기반으로 온라인 베페, 모바일 베페, 베페몰 등 전시와 온라인 사업을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동시에 베페 맘스쿨, 태교음악회 등의 문화교육 서비스를 확장해 임신 출산 육아의 토털 마케팅 플랫폼(Total Marketing Platform)으로 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베페몰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개최한 2013 웹어워드 코리아 종합 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웹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 웹어워드코리아(Web Award Korea)'는 한 해 동안 국내 인터넷 서비스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각 산업분야의 인터넷전문가들이 함께 참여, 유무선 웹사이트의 사용성 및 활용 그리고 웹표준 및 접근성 준수여부 등을 평가한 것이다. 베페몰은 기존 상품위주의 정보주입식 페이지 구도에서 벗어나 사용자 위주의 메뉴를 확장하여 커뮤니티 쇼핑공간을 만들었다. 특히 모바일이나 태블릿 PC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를 배려했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모바일 및 태블릿 PC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즘 엄마들은 적극적으로 관심 브랜드 및 육아 정보를 나누는 등 활발한 SNS활동을 하고 있다"라며 "사이트, 쇼핑몰, 모바일 앱까지 연동한 베페는 단순한 온라인 사이트를 넘어 소비자들이 직접적인 제품의 경험담을 나누고 브랜드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1)

    Love i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