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맛있고 건강한 엄마표 이유식 Write 편집부 2014-02-07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엄마가 만들어주신 음식! 이유식 전용 조리기구 MNW mini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까지 살린 엄마표 이유식을 만나보자.

    Writer  황정원
    활용기 1. 우리 아기 첫 이유식, 쌀미음      
    by 산들누라
    재료 쌀 15g, 물 150ml

    ① 쌀 15g을 물에 불린 후 믹서에 곱게 간다. 이 때 물을 50ml 정도 넣고 갈아주면 더 잘 갈린다.
    ② MNW mini 편수 냄비를 불에 올리고 곱게 간 쌀과 물 150ml를 넣고 끓인다.
    ③ 미음이 완전히 익을 때까지 눌어 붙거나 뭉치지 않도록 조금씩 저어준다.
    ④ 쌀미음 완성! 먹기 좋은 그릇에 담는다.

    산들누라 Says  “스테인레스 스틸 냄비라 아이 음식을 조리할 때 안심할 수 있다는 게 가장 매력적이에요. 조리를 해보니 MNW mini는 바닥은 물론 옆면까지 통5중 냄비라 눌어붙지 않네요. 그리고 손잡이를 오래 잡고 있어도 뜨겁지 않아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어요.”

     

     

    활용기 2. 쇠고기 두부 브로콜리 완자탕     
    by 행복한 복이맘
    재료 쇠고기 40g, 브로콜리 10g, 양파 10g, 두부 1/4모, 양파즙 5g, 참기름 3g, 물 또는 육수 500ml

    ① 쇠고기는 손질하여 곱게 다져서 참기름과 양파즙으로 밑간을 해둔다.
    ② 브로콜리는 꽃부분만 손질한 뒤 깨끗이 씻어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
    ③ 데친 브로콜리는 5mm 크기로 썰고, 양파는 껍질을 제거한 뒤 잘게 썰고, 두부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이따 다른 채소가 있다면 같이 썰어서 준비해도 좋다.
    ④ 밑간 해둔 쇠고기를 지름 1츠 미만으로 동그랗게 완자를 빚은 뒤, MNW mini 편수 냄비에 물을 500ml 붓고 물이 끓으면 넣고 끓인다. 이때, 쇠고기 육수가 있다면 물 대신 육수를 넣고 끓여도 좋다.
    ⑤ 완자가 익어서 떠오르기 시작하면 작게 잘라둔 채소와 두부를 넣고 5분 정도 더 끓인다.
    ⑥ 그릇에 담아 낸다.

    행복한 복이맘 Says  “MNW mini 이유식 전용 냄비로 만든 쇠고기 두부 브로콜리 완자탕! 냄비 크기가 아담해서 이유식을 조리하기도 쉽고 양을 맞추기도 좋아요. 이유식은 무엇보다 청결과 위생을 가장 신경 써야 한다는 것, 알고 계시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하고요. 이를 위해서는 조리기구 선택이 중요하답니다. 이 모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MNW mini, 적극 추천해요~”

     

     

    활용기 3. 치즈 브로콜리 에그      
    by 진형마덜
    재료 브로콜리 반 개, 달걀 2개, 치즈가루 약간, 소스 약간

    ① 브로콜리는 꽃부분만 손질한 뒤 깨끗이 씻어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 이 때 너무 오래 데치면 영양소가 파괴되니 조금만 저어주고 불을 끌 것.
    ② 달걀은 잘 풀어두고 MNW mini 후라이팬을 달군 뒤 풀어 놓은 계란을 넣고 데친 브로콜리를얹은 후 치즈가루를 살짝 뿌려준다. 
    ③ 편수 냄비 뚜껑으로 후라이팬을 닫고 약불로 맞추면 오븐처럼 조리할 수 있다.
    ④ 접시에 담은 뒤 소스를 뿌려 낸다 .


    진형마덜 Says  “저는 특히 냄비 뚜껑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데친 브로콜리를 건질 때 채반 대신 쓰니 물을 흘리지 않고 옮기기 편리했어요. 또, 뚜껑을 덮어 조리하면 저수분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에요. 증기가 밖으로 나가는 걸 줄여 비타민과 무기질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내부에 열이 골고루 전달되니 음식 맛을 더욱 살려주죠. 이유식 조리엔 정말 MNW mini가 딱이에요.”

     

     

    활용기 4. 바지락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by 땡지민맘ellie
    재료 스파게티면 80g, 바지락 1봉, 양파 1/2개, 피망 1개, 양송이 버섯 2개

    ① 바지락은 소금을 조금 넣고 해감한 뒤 깨끗이 씻어 데친다.
    ② MNW mini 편수 냄비에 물과 소금을 넣고 팔팔 끓으면 스파게티 면을 아이가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 넣고 삶는다.
    ③ 면을 삶는 동안 MNW mini 후라이팬을 달군 뒤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썰어놓은 채소를 넣고 볶는다. 
    ④ 양파가 투명해지면 토마토 소스를 넣고, 바지락과 면을 차례로 넣어 잘 섞어준다. 이대, 시판 소스는 아이에게 짤 수 있으니 양은 적당히 조절할 것. 
    ⑤ 접시에 보기 좋게 담아 낸다.

    땡지민맘ellie Says  “MNW mini 편수냄비는 손잡이가 그립감이 좋고 열전도율이 낮은 소재라 요리할 때 뜨겁지 않아 좋았어요. 반면 냄비와 후라이팬 몸통은 열전도율이 엄청 좋아서 작은 불로도 조리가 잘 되더군요. 때문에 불이 냄비 밖으로 튀어나오도록 세게 가열하지 않아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가 있답니다. 또, 크기가 앙증맞아서 아이 혼자 먹을 음식을 후다닥 만들기에 안성맞춤이에요”
    1. 영양소 손실은 최소로, 맛은 최대로
    2. 통5겹의 보디에 과학적인 디자인과 설계로, 적은 양의 기름과 수분을 이용한 요리가 가능하다. 뚜껑을 닫고 열을 가하면 증기가 바깥으로 나가는 것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비타민과 무기질의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하며, 내부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음식 고유의 맛을 더욱 살려준다.

    3. 정확한 계량, 소량 조리에 최적화된 크기
    4. 소량의 이유식을 조리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크기로 제작되어 있으며, 냄비 내부에 리터 용량 표시를 하여 보다 정확하게 계량을 할 수 있다. 작지만 내부 깊이가 깊어 한국식 요리와 이유식을 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5. 위생적이고 내구성 높은 소재와 설계         
    6. 강도 높은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깨지거나 변형이 되지 않으며 코팅이 벗겨지는 일이 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보디의 끝부분은 푸어링 림(국물이나 물을 따를 때 다른 데 흘러 내리지 않고 곧바로 떨어지는 방식) 방식으로 설계되어 위생적이며, 제품 표면이 매끄럽고 견고해 음식 냄새나 색이 잘 배지 않는다. 손잡이는 10mm의 와이어로 조리시 그립감을 극대화하고, 열전도율이 낮은 소재로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유식,엄마표,MNW,미음,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1)

    Love i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