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어디서나 즐기는 베페, 베페TV 오픈 스튜디오! Write 편집부 2015-09-16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베페 베이비페어의 특별한 서비스, 베페TV! 베페TV 스튜디오가 오픈하면서 어디서나 베페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전시장을 찾지 못해 아쉬워하는 베페맘을 위한 생중계 현장, 육아용품을 선택하는 알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이 함께 하는 베페TV의 프로그램들을 정리했다.

    Writer  안경애  



    베페 베이비페어를 한 번이라도 찾은 관람객이라면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즐거움을 잊지 못할 것이다. 만삭이거나 갓 출산한 산모, 워킹맘, 지방 거주맘 등 현실적인 제약으로 전시장을 방문하기 힘든 베페맘들에게는 그 아쉬움이 더욱 클 것이다. 전시장을 방문한 관람객은 물론 방문이 어려운 베페맘 & 대디에게도 베페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베페TV 오픈 스튜디오’다. 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베페TV를 통해 4일 동안 총 14개의 프로그램을 1시간씩 선보였다. 참가 업체의 부스 생중계는 물론 홈쇼핑, 베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 포토 타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방에서 즐기는 베페, 현장 생중계!
    전시 기간 동안 전시장 내에 마련된 '베페TV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참가 브랜드의 현장 상황을 소개하는 '베페 현장 생중계'가 진행됐다. 베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어 인터넷이 가능한 어디서나 현장을 지켜볼 수 있었다. 잉글레시나, 리틀포레스트, 페도라, 알집매트, 뻬그뻬레고, 베이비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이 현장 생중계를 통해 공개됐다. 또 유모차, 카시트, 놀이 매트 등 아이의 안전과 직결된 제품의 시연 장면을 생생히 볼 수 있어 현장을 찾지 못한 베페맘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부스에서 진행하는 현장 프로모션, 각종 이벤트와 할인율을 소개하면서 가족에게 맞는 제품 선택을 돕고 합리적인 소비를 가능하게 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베페TV에서는 전시 첫날과 이튿날, 이틀에 걸쳐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라는 주제로 베페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1부에서는 28회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팁을 소개하며 초보 베페맘 & 대디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무료 입장 방법부터 모바일 앱 서비스 활용법, 매거진 활용법,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등 다양한 베페 즐기기 노하우가 공개됐다. 더불어 방청객의 참여를 이끌어 내 깜짝 선물을 증정함으로서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2부에서는 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엿볼 수 있었다. 놀이 매트의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의 크림허브’와 대한민국 수출1위 유모차 ‘페도라의 L5’, 휴대용 유모차의 최강자  ‘베이비젠 요요의 0+’,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인’ 센티폴리아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등이 많은 베페맘들의 기대 속에 공개됐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시연에 참여하고 체험함으로서 스튜디오 방청객은 물론 현장 관람객, 시청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장의 혜택을 그대로!
    베페TV 홈쇼핑 아이들도 즐거운 뽀로로와 포토 타임!
    베페TV 홈쇼핑은 많은 베페맘 & 대디가 주목하는 프로그램으로 제품 편성 또한 다양했다.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부터, 기능성 유모차, 놀이방 매트, 블록과 붕붕카, 다기능 식탁의자, 이유식 전용 냄비까지. 여기에 해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는 전시회 대여 유모차의 특가 판매까지 베페TV 홈쇼핑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베페TV 홈쇼핑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알찬 구성과 할인율은 물론 현장 구매처에서 방송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베페TV 오픈 스튜디오에는 부모를 위한 프로그램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 부모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뽀로로 포토 타임'이 기다리고 있었다. 뽀로로와 친구들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오픈 스튜디오에 등장해 어린이 혹은 가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가족 관람객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끝나지 않은 베페, 본방사수 & 다시보기 이벤트!

    28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막을 내렸지만 그 현장의 열기는 계속해서 느낄 수 있다.' 베페TV 본방사수 & 다시보기 이벤트'가 열리고 있기 때문이다. 베페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 이벤트를 통해 놓쳤던 방송이나 다시 보고 싶은 방송을 시청하고 시청 소감을 남기면 베페가 자랑하는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나흘간 필수 육아용품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제품 선택에 필요한 올바른 정보와 재미까지 더해진 방송을 볼 수 있었던 베페TV. 육아와 살림으로 시간 제약이 많은 엄마들을 배려한 베페만의 특별한 서비스 베페TV는 다시보기는 물론 베페맘스쿨, 베페 홈쇼핑 등 다양한 방송으로 365일 계속된다.



    베페 TV, 베페 TV 오픈 스튜디오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1)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