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나들이가 두렵지 않아요! 양손이 가벼워지는 외출용품 Write 편집부 2018-04-26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나들이가 두렵지 않아요!

    양손이 가벼워지는 외출용품

    외출이 잦아지는 5월. 아이 짐 챙기느라 출발 전부터 힘 빼지 마세요. 몸도 마음도 가볍게 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육아템을 소개합니다.

    Writer. 이유진

    레카로 이지라이프

    무겁고 자리만 많이 차지하는 유모차는 No! 레카로 이지라이프는 자동차 앞 좌석과 기내선반에도 보관이 가능할 정도로 콤팩트한 크기입니다. 5.7kg의 가벼운 무게로 엄마 혼자도 가볍게 들 수 있고, 원터치 폴딩이 가능해 편리해요. 6개월부터 사용가능하고, 25kg~30kg의 아기까지 태울 수 있어요.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끼니마다 먹을 젖병을 챙기다보면 이미 가방의 절반이 차 버리는데, 일회용젖병 하나면 여러 개의 젖병 필요없이 한 개의 젖병으로 가벼운 외출이 가능해요.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은 젖병 지퍼팩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배냇 솔솔뿌려먹는 레시피

    이유식 시작한 아기의 밥과 반찬을 한가득 챙기는 대신에 외출할 때는 간편식을 준비해 보세요. 밥위에 솔솔 뿌려서 쓱쓱 비벼주면 맛있는 한끼가 완성돼요. 주먹밥 핑거푸드로 만들면 한입에 쏙 먹이기도 쉽고, 위생적인 스틱포장으로 한 번에 하나씩 먹을 수 있어 보관이 편해요.



    내이브로 동결건조 과일칩

    외출할 때 아이의 주식 외에 간식도 챙겨야 되는데, 직접 조리하고 담아서 챙기려면 번거로워요. 이럴 때 생과일을 급속 동결건조하여 맛과 영양분이 살아있는 동결건조 과일칩 하나면 끝. 한 봉지만 가방에 쏙 넣으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어 든든해요.



    치코 포켓스낵 부스터

    집에서도 밖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부스터. 상황에 따라 식판을 탈부착할 수도 있고, 식탁의자에 고정해 사용하거나 바닥에 놓고 3단계로 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2kg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어깨에 매거나 손잡이로 이동이 가능해 휴대하기 편리해요.



    미닉오이오이 실리콘 유아턱받이

    아이들은 아직 떠먹는 것이 미숙해 음식물을 먹을 때 흘리기 마련. 턱받이는 넣기 불편하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돌돌 말아서 가방에 넣을 수 있어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아요. 게다가 환경호르몬이 없는 무독성 소재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실리콘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포그내 넘버5 플러스 힙시트캐리어

    아이를 오랜 시간 안게 될 경우 꼭 필요한 아이템. 4개의 허리지지대가 있어 오래 안고 있어도 허리가 아프지 않고, 무소음 허리벨트라 잠든 아기를 깨울일이 없어요. 뉴본 서포트가 있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고 메쉬가 있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해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