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버스를 타면 유모차가 카시트로 변신? 두나와 함께 간편한 여행 Write 편집부 2018-04-26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버스를 타면 유모차가 카시트로 변신?

    두나와 함께 간편한 여행

    나들이가 많은 5월! 하지만 유모차에 카시트에 챙겨야 할 짐이 많다보면 어느새 나들이가 아닌 유격 훈련이 되어버리죠. 무거운 짐을 덜어주는 나들이 필수템으로 함께 간편한 여행을 다녀와볼까요?

    Writer. 배소연

    나들이의 계절, 5월!

    날씨도 좋고,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5월이 왔어요. 아이들도 제대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봄맞이 나들이를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먼 곳으로 나들이를 가다 보면 유모차 따로 카시트 따로 거기에 아이 짐까지 챙겨야 할 짐이 너무 많죠. 에디터 또한 가뜩이나 카시트가 있는 자동차에 자리도 좁은데 양손 가득 무거운 짐을 우겨넣고 온가족이 타느라 힘든 여행을 다녀온 적이 많았네요.

    대중교통을 타든, 자가용을 타든
    어디서든 편리한 카시트나 유모차, 어디 없을까요?

    버스를 이용하여 나들이를 가거나, 버스와 자동차를 둘 다 이용해야만 하는 복잡한 상황엔 더더욱 심각하죠. 대중교통이든, 자가용을 이용하든 편리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돕는 유모차 어디 없을까요?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부모님들께 에디터가 강력 추천하는 카시트 겸 유모차! 두나 유모차를 소개합니다.

    카시트? 유모차? 난 둘 다!
    Car seat mode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카시트 일체형 유모차 두나와 함께 라면 자동차든, 대중 교통이든 문제 끝! 비행기를 장시간 타야 할 때에도 간단한 조작으로 카시트 이용이 가능하며, 카시트의 탈부착이 간편하고 유모차로 바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카시트와 유모차를 둘 다 챙길 필요가 없고, 아이가 차량에 탑승하지 않을 때에도 보다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잠깐! 카시트와 유모차가 둘 다 된다니..
    혹시 안전 면에서 떨어지는 것 아닐까?

    혹시 이런 생각이 드시나요? 그렇다면 대답은 NO! 카시트와 유모차는 부모와 아이를 대상으로 하는 안전용품이기 때문에 가장 높은 안전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는 두나의 믿음. 이러한 믿음에 따라 두나의 제품은 독일 소비자 테스트 기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기도 했고, 유럽, 미국, 한국 모두에서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 인증을 철저히 받았답니다.

    계단이 나와도, 휴식 시간에도 OK!
    Pull along mode

    유모차를 가지고 가기 가장 무섭고도 두려운 이유를 꼽으라면 바로 계단. 아무리 유모차를 잘 끌고 다니다가도 계단만 나타나면 짐이 되어버리죠. 더군다나 아이가 타고 있는 상태에서 접지도 못하고 아이를 안고 유모차를 한 손에 들고 계단을 오르지도 못하고.. 짐이 많은 나들이에선 그 고통이 두 배로 변하죠. 하지만 두나의 Pull along mode라면 아이가 유모차에 탄 채로 바퀴만 접어서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다닐 수 있답니다. 또한 휴식할 때도 자리를 적게 차지해요.

    아이와 함께 하는 본격적인 나들이!
    On-the-go mode

    나들이 장소에 도착했다면 이제 신나는 놀이 시간! 카시트를 자동차에 두고 트렁크에서 유모차를 따로 꺼낼 필요 없이 두나는 카시트를 아이소픽스(isofix)의 간편한 조작으로 떼어내서 유모차로 활용하면 끝! 카시트에서 잠들어버린 아이를 깨워서 유모차에 다시 내려 놓다보면 울고 난리가 나는 상황이 빈번했는데, 그럴 걱정도 이젠 끝이겠네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언제나 두나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에디터는 아이가 신생아일수록 젖병, 간식, 분유 등 챙길 짐이 너무 많아서 나들이 갈 때 더 힘이 많이 들었었는데요. 두나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활용이 가능해서 가뜩이나 무거운 짐에 카시트, 유모차를 둘다 챙길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나들이 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로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하는 센스! 이제 두나 유모차와 함께 이번 5월 나들이, 성공적으로 다녀올 일만 남았네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