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돌 전문 사진가가 알려주는 돌 사진 예쁘게 나오는 법 Write 편집부 2018-04-26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돌 전문 사진가가 알려주는

    돌 사진 예쁘게 나오는 법

    우리 아이의 첫 생일.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만들기 위해 선택한 돌 촬영.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예쁘고, 호기심이 가득한 시기에 사진을 예쁘게 찍기란 쉽지 않아요. 훗날 그리워질 지금을 최고의 작품으로 남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Writer. 송영신

    아름다운 기억은 최고의 작품으로 남기세요

    태어나서 맞이하는 첫 생일. 그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많은 엄마 아빠들이 돌 촬영을 해요. 하지만 내 뜻대로 되지 않는 아직은 어린 우리 아이.

    특별하고 행복해야 할 날에 온갖 스트레스를 받으며, 재촬영에 재촬영을 거듭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별한 아름다움을 남길 수 있는 우리 아이 사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촬영 전 준비사항

    우리 아이 300일 즈음 촬영 예약을 해요

    아이가 300일정도 되면 무언가 잡고 일어서고, 한발씩 떼려고 해요. 이 시기가 지나면 호기심도 더 많아지고, 움직임도 더 자유로워져서 촬영이 쉽지 않아요. 또한 300일 정도 때 촬영을 해야 예쁘게 찍은 사진을 돌잔치 때 활용할 수가 있어요.

    모자 쓰는 것과 신발 신는 연습을 해요

    모자를 쓰거나 신발을 신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아기들은 그런 소품들 자체를 싫어할 수 있어요. 소품을 활용하는 것도 촬영을 완성하는데 중요한 요소예요. 아이들이 익숙해 질 수 있도록 미리미리 연습하는 것이 좋아요.

    촬영 당일,
    다른 스케줄은 잡지 말아주세요

    예방접종은 물론, 기타 다른 스케줄은 촬영 당일 잡지 않는 것이 좋아요. 촬영 전일에 사람이 많은 곳이나 모임은 삼가고, 평상시와 같은 일상을 유지해 주세요. 낮잠 시간은 피해서 촬영하는 것이 좋으며, 목욕 또한 전날 미리 하는 것이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과 간식을
    꼭 챙기세요

    스튜디오에 도착하면 환경부터 많은 사람들까지 아이는 낯설어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과 간식으로 아이를 달래주며, 아이 컨디션이 나빠지지 않게 해주세요.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한 방법

    아이를 돋보이게 하는 배경을 골라요

    돌 때는 아이가 개성이 생겨요. 자기만의 놀이를 시작하는 시기라서 놀면서 촬영할 수 있는 컨셉을 고르는 것이 좋아요. 또는 아이가 태어난 계절에 맞는 컨셉을 정해 촬영을 하거나 아이만의 색깔을 정해 그 색깔에 맞게 촬영을 해주는 것도 좋아요. 100일과 200일, 돌까지 한가지 컨셉으로 촬영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아이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의미 있는 앨범을 만들 수 있어요.


    우리 가족만의 소품을 챙겨요

    아이가 받은 특별한 선물이나 의미 있는 물건을 챙겨가면 더 많은 추억을 담아 사진과 함께 남길 수 있어요. 엄마 아빠의 연애 사진이나 태교물건, 아이만을 위한 첫 물건 등 소품을 챙겨 우리 가족만의 스토리가 있는 앨범을 만들면 좋아요.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해요

    촬영은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좌우돼요. 컨디션이 나쁘면 웃음이 사라져요. 아이와 엄마, 아빠, 촬영 작가가 즐겁게 논다는 생각으로 촬영하는 것이 좋아요. 아이에게 너무 많은 표정과 포즈를 기대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있는 그대로를 촬영하면 촬영하는 시간도 즐거워져요.

     
    너만의 순간, 너만의 컬러
    국내 유일 스토리 컨셉 스튜디오 베이비유

    베이비유는 22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국내 최초, 최대 스튜디오에요. 신용평가 AAA등급의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청담본점, 부산점, 일산점, 울산점, 대전점, 대구점, 광주점 총 전국 7개 직영점을 가지고 있어요. 배경과 소품, 의상만 예쁜 곳이 아니라, 아이에 맞게 촬영과 컨셉을 만들어 이야기가 담긴 작품을 만드는 곳이에요. 훗날 가장 그리워질 지금을 아름답게 기록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스토리 컨셉 스튜디오에요.

    아이들의 웃는 모습이나 앞모습만을 촬영하기 보다는 엄마가 평소에 잡을 수 없는 표정을 담아내고, 입체적으로 아이의 뒷모습, 옆모습, 누워서 노는 모습 등 놀이로 여러 가지 포즈를 이끌어내 즐겁게 놀면서 촬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애착이불이나 애착인형을 가지고 오면 아이만의 베이비 스토리 모션도 만들 수 있어요.

    1:1의 철저한 관리로 촬영을 진행하며, 10일 전 작가와 사전 통화로 1차 미팅을 하고, 5일 전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촬영 당일 준비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확인해요. 촬영 당일 연출 작가가 아이와 친해지는 시간을 갖고, 작가가 다시 한번 촬영 진행 사항을 설명해줘요. 우리 아이의 아름다운 순간을 최고의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1:1 고객 맞춤 서비스로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곳이에요.

    유재석, 박명수, 유진♡기태영, 추신수, 이대호, 안정환, 이영표 등 그 외 국내 최고 스타들이 함께 한 곳으로 트렌드 중심으로, 컨셉과 주제를 확실하게 하여 작가주의 사진을 완성하는 곳이에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