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마음껏 먹어도 좋아! 엄마표 과일 아이스크림 만들기 Write 편집부 2018-07-30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마음껏 먹어도 좋아!

    엄마표 과일 아이스크림 만들기

    맛도 가득! 영양도 가득한 엄마표 과일 아이스크림.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엄마표 과일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Writer. 배소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엄마표 아이스크림

    너무 더운 요즘, 많은 아이들이 밖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떼를 씁니다. 하지만 WHO(세계보건기구)에서는 10대 세계 불량식품으로 아이스크림을 정할 정도지요. 합성착색료, 설탕, 카라기난, 증점제, 유화제 등 많은 첨가물이 들어가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밖에서 사먹는 아이스크림보다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은 엄마표 아이스크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청포도와 곰 젤리의 만남

     재료 
    아이스바를 만들 아이스 몰드와 청포도, 곰 젤리를 준비하면 끝.

     recipe 
    1. 청포도를 식초에 담가 씻어서 물과 함께 적당량 갈아주세요.
    2. 아이스몰드에 간 청포도를 넣고 곰젤리를 넣고 냉동실로 쏙!

    청포도를 갈면 껍질이 조금 남는데, 아이에게 줄 아이스바에는 청포도 껍질을 체에 걸러 담아 주었어요. 30개월인 에디터 아이는 '진짜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너무 많이 얼리면 아이가 씹기에 곰젤리가 조금 딱딱할 수 있으니 조금만 넣어주어도 좋을 듯해요. 혹시 더 큰 아이라면 청포도 대신에 사이다를 넣어줘도 맛있어요!

    블루베리, 골드키위, 요거트 3단 아이스바

    준비물은 블루베리와 골드키위, 그리고 요거트와 아이스몰드입니다. 조금 더 단 맛을 원하면 설탕을 소량 추가해도 좋아요. 이 아이스바는 조금 손이 더 가는데요, 블루베리를 물 또는 우유와 함께 갈아서 먼저 반 정도 채우고 얼린 다음, 그 다음 요거트를 넣고 골드키위를 물과 함께 간 것을 넣어줍니다.

    블루베리가 꼭 아니더라도, 3단 아이스바를 만들 수 있는 과일 재료면 다 좋아요. 사실 에디터는 바나나와 딸기로 하고 싶었는데, 요즘 딸기 구하기가 조금 어렵더라고요. 이러한 방법으로 예쁜 색으로 층층이 3단 아이스바를 만들어주면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답니다.

    우유 속에 바나나가 쏘옥

    우유, 설탕, 바나나만 있으면 끝! 조금 오래되어 처치 곤란이었던 바나나도 오케이! 우유와 설탕을 적당량 섞어주고, 바나나를 송송 썰어 아이스 몰드에 다같이 넣어주면 끝입니다.

    만들기도 정말 쉬운데 바나나를 좋아하는 아이라 그런지 달달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과일을 큼직하게 썰어 넣으면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이 될 거예요. 올 여름엔 엄마표 아이스크림으로 조금 더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