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환절기 피부 고민 끝! 꿀광을 부르는 보습 케어 아이템 Write 편집부 2018-08-30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환절기 피부 고민 끝!

    꿀광을 부르는 보습 케어 아이템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하고 서늘한 가을 바람이 부는 요즘! 급격히 푸석푸석 건조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가요? 임신부는 물론 가족이 다 같이 쭉 쓸 수 있는 보습케어 아이템을 소개해요.

    Writer. 배지현

    센티폴리아 너리싱 밤-콜드 크림 100ml

    온 가족이 쓰는 유기농 화장품 센티폴리아. 놀라운 피부 진정효과와 수분,영양 공급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고보습 영양크림이에요.



    튼튼맘스 아보카도 오일 비누 100g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한 아보카도 비누! 전신, 모발에도 사용하면 좋아요. 아보카도 오일의 보습력과 부드러움으로 당김이나 건조함이 덜해요.



    에이비씨덤 아토+밤

    극건성을 위한 고보습크림! 징크, 호호바 오일이 피부정화 효과와 함께 진정효과도 선사해요 영유아 전용이고 가을, 겨울에 적극 추천해요.



    가온도담 청순 올인원 크림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표면에는 번들거림없이 보송한 보습막을 씌워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무향이에요.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해봐요.



    무스텔라 스텔라토피아 클렌징 크림

    극건성의 불편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타입 바디워시.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고, 순한 포뮬러가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해줘요.






    가을 보습 관리법


    실내 습도를 수시로 확인해요.
    습도가 너무 낮다면 가습기나 젖은 빨래 등으로 습도를 적정 수준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보습제를 가까이 두고 충분히 발라줘요
    가을부터는 보습제는 수시로 발라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줘야 하는데,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기 보단 최대한 얇게, 자주 발라주는 것이 가장 좋아요.

    물을 충분히 마셔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좋아요
    물은 체내 수분 유지에도 도움이 되며 독소와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하는 역할을 해요. 물 대신에 오미자나 구기자 등을 달여서 마시는 것도 효과적이에요. 오미자나 구기자는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보습에도 도움이 돼요.

    목욕도 주의해야 해요
    적당한 목욕은 혈액 순환을 돕고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지만 장시간 목욕을 한다거나 높은 온도에서 하는 목욕은 오히려 피부를 더 건조하게 할 수 있어요. 목욕은 가볍고 짧게 하는 것이 좋고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해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