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추워도 괜찮아~ 겨울 나들이를 위한 필수 준비물 5 Write 편집부 2018-10-26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추워도 괜찮아~

    겨울 나들이를 위한 필수 준비물 5

    겨울에는 추운 계절에만 함께 할 수 있는 볼 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해요. 춥다고 집에만 있을 수는 없겠죠? 겨울 나들이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Writer. 송영신

    에이비씨덤 콜드크림 바디로션

    아기 피부의 건조함과 피부 당김을 개선시켜주는 바디용 고보습 크림이에요. 겨울철은 건조함과의 싸움이에요. 비즈 왁스 추출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살구씨 오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요.



    에피키즈 캐시미어 블랭킷

    아이들에게 체온유지는 정말 중요해요. 천연 울캐시미어 소재의 블랭킷으로, 체온 조절 능력이 미숙한 아이의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요.



    모슈 보온보냉 텀블러 350ml 곰돌이 푸

    2중 진공구조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귀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의 텀블러도 있어요.



    윌마 앤 모리스요요 베이비햇

    겨울에는 찬바람이 들어가지 않게 모자는 필수에요. OEKO-TEX 인증을 받은 이태리산 플리스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하여 통기성이 뛰어나요. 귀여운 귀 둘레 부분에 반사소재 파이핑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을 지켜줘요.



    위드오가닉 신생아 유아내의

    매년 돌아오는 겨울, 매년 입는 내복. 아무거나 입힐 순 없겠죠? 위드오가닉 내의는 아이 피부에 닿는 면이 부드럽고 포근해요. 오가닉 코튼 100%로, 상의가 단추로 되어 있어 옷 입고 벗기기가 편해요.



    겨울 나들이 100배 즐기기

    가볍게 몸풀기 운동을 해요
    추운 날씨로 몸이 긴장을 하고, 나도 모르게 몸을 웅크리게 돼요. 중간 중간 가볍게 몸풀기 운동을 해서 몸의 근육을 풀어주세요.

    얇은 옷으로 여러 겹 입어요
    얇은 옷으로 여러 겹을 입으면 옷 사이마다 따뜻한 공기층이 형성되서 두꺼운 옷 하나보다는 얇은 옷을 여러 겹 입는 것이 좋아요.

    외출은 2시간을 넘기지 말아요
    아기들은 어른보다 체온조절 능력이 떨어져요. 월령에 맞춰 1~2시간 정도만 외출하고, 기온이 높은 정오에서 오후 사이에 하는 게 좋아요.

    음료와 간식을 넉넉하게 준비해요
    따뜻한 차와 간식을 수시로 먹으며 꽁꽁 언 몸을 녹이고 에너지를 보충해요.

    엄마, 아빠부터 신나게 즐겨요
    엄마 아빠가 신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면 아이도 따라 하며 즐거워해요. 춥다고 웅크려 구경만 하지 말고 아이와 신나게 놀아주세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