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안심하고 쓰세요! 세균 싹~ 지워주는 온가족 세정용품 Write 편집부 2018-11-26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안심하고 쓰세요

    세균 싹~ 지워주는 온가족 세정용품

    감기가 잘 걸리는 겨울, 우리 가족 위생 관리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요. 몸을 깨끗하게 하는 목용용품 뿐만 아니라 젖병세제, 과일세척제까지 다양한 세정용품과 사용팁을 소개해드려요.

    Writer. 김정진

    출산 전 미리 준비할 아기세정용품

    바디워시 및 로션
    민감한 아기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신생아들은 물로만 씻기는 게 좋지만 머리를 감을 때는 용품을 쓰기도 해요. 몸과 머리를 모두 씻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면 편리합니다. 또 보습을 위해서 로션은 미리 구입하는 게 좋아요

    세탁세제
    아기가 태어나기 전 아기의 옷가지와 이불 등을 빨아야 하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야 합니다. 세탁 후 잔여물이 남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또 부모들이 신생아를 항상 안고 있어야 하므로 엄마, 아빠의 옷도 아기 세탁세제로 세탁하면 좋아요.

    젖병세제
    아직 수유방법이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기를 낳고 나서 구입해도 좋아요. 하지만 젖병세제가 있다면 아기가 물고 빠는 다양한 용품을 씻을 수 있어 미리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아이브제 레드루트 민감피부 안심 유기농 주방세제(젖병세정제) 500ml

    아이브제 레드루트 유기농 주방세제는 세제 잔류물이 남지 않고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1종 안심 주방세제에요. 가정에서 사용하는 주방세제는 크게 1종과 2종으로 나누어 표기돼요. 안전을 위해 안정성이 입증된 1종 세제인지 꼭 확인하고 구입해야 해요.



    에코두 프랑스 천연 과일세척제 750ml

    에코두 과일세척제는 유기농 제품의 여부를 까다롭게 검사하는 프랑스 에코써트 인증을 받은 제품이에요. 유기농 식품회사에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이제 우리 아이가 먹는 과일도 안전하게 세정하세요.



    센티폴리아 헤어 앤 바디 워시 500ml

    머리와 몸을 동시에~ 센티폴리아 제품은 신생아와 유아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2018년 프랑스 최고의 유기농 제품, 가장 인기 있는 유기농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어요. 세척 시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세정 후에도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요.



    로고나 BabyAto 샴푸

    로션만큼 중요한 것이 샴푸에요. 아기의 두피도 민감하고 연약하기 때문에 세정 후에도 보습이 유지되는 제품을 잘 골라야 해요. 베이비아토는 유해화학성분 0%로, 자연에서 찾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캐모마일 성분 등으로 아이의 피부를 지켜줍니다.



    에이비씨덤 젤 무쌍 200ml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이비씨덤 젤 무쌍! 페이스, 바디, 헤어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에요. 젤 타입이라 클렌징을 하는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줘요.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 성분과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순한 성분을 사용하니 아이들에게 더욱 안전하지요.



    세정용품 알고 쓰면 더 좋아요

    신생아도 목욕용품을 써야하나요?
    신생아의 목욕은 얼굴, 손, 발을 자주 닦아주면 일주일에 2~3회가 적당해요. 겨울에는 목욕용품을 이용해 씻기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하는 게 좋아요.

    아이, 어른 다른 주방세제 사용이 귀찮아요
    아이들 그릇을 매번 아이전용세제로 씻으려니 힘들지요. 세제 잔류물이 남지 않는 1종 세제로 아이, 어른 그릇을 함께 세척하면 편리합니다. 하지만 수세미는 따로 사용하는 게 위생적이겠지요.

    젖병세제가 남았어요
    분유를 떼고 남은 젖병세제로 이유식 그릇을 씻어도 좋아요. 그리고 젖병세제는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니 기름기가 많은 설거지를 할 때 활용해 보세요.

    과일세척, 효과적인 방법은요
    과일을 더욱 안전하게 섭취하려면 껍질을 벗겨내거나 중성 세제나 전용세척제를 이용해 담근 후 흐르는 물에 씻어 먹기를 권해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