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씽씽 달려볼까요? 나들이 필수 아이템, 승용완구 Write 편집부 2019-02-22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씽씽 달려볼까요?

    나들이 필수 아이템,
    승용완구

    꽃피는 3월! 드디어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좋은 날씨, 씽씽 달려볼 준비가 되셨나요?

    Writer. 장예지

    안전하게 놀이 즐기기!

    보호대는 필수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무릎보호대는 필수!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가 쓸리거나 다치지 않게 보호 장비는 꼭 착용해주세요.

    스트레칭
    놀이를 하기 전에 근육이 놀라지 않게 간단하게 아이들의 몸을 풀어주세요. 스트레칭도 하나의 놀이라는 생각이 들도록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아요.

    교육은 철저히
    부모님 시야 밖을 벗어나거나 승용완구를 위험한 방법으로 타면 안 된다는 것을 강조해서 알려주어야 해요.

    토이큐브 킥보드 120A

    살며시 밟아도 제동 오케이! 뒷편에 브레이크가 있어 사용 방법을 미리 숙지시켜주면 외출 시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이할 수 있어요. 바퀴의 회전력으로 앞 바퀴에 불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별도의 건전지가 필요하지 않아요.



    국민 붕붕카 코레카 경찰차

    소리없이 실내에서도 씽씽 탈 수 있는 실내 승용완구에요. 특수 제작된 바퀴로 소음이 발생하지 않고, 6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제품이에요. 코레카 경찰차는 5륜으로 뒷부분에 하중이 실려 제품이 뒤로 들리는 현상이 없도록 제작되었어요.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놀이를 즐겨보아요.



    리틀포레스트 흔들목마 루디 라이드

    아이의 단짝 친구가 되어 줄 루디 라이드예요. 간단한 바퀴의 위치 조정만으로, 흔들 목마에서 씽씽 목마로 변신해요. 말을 타고 노는 것처럼 앞 뒤로 흔들리기도 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도 있어요. 아이가 타고 놀면 운동신경과 호기심을 자극해줄 놀이 아이템이 돼요.



    페도라 요가 자전거 유모차

    단계별로 즐길 수도 있는 자전거 유모차! 시야를 넓혀주는 유모차 단계, 보호자 손잡이를 이용한 자전거 배우기 단계,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세발 자전거 단계가 있어요. 성장에 맞추어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 흥미의 질을 높이고, 균형감각과 탐구능력을 키워줄 수 있어요.



    시크포베이비 유아웨건 프론토웨건

    꼭 두발로 달리지 않아도 괜찮아요! 아이가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승차감으로, 바깥 구경을 하며 바람을 맞을 수 있어요. 무게 중심을 낮춘 안정적인 구조로 빈틈없는 주행 성능을 자랑해요. 아이들과 산책할 때 용이해요.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