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대디

행복한 육아를 위해 스마트 맘&대디가 베페에 다 모였습니다.
  • 포스트쓰기
  • 로그인
  • ㄱ
  • ㄴ
  • ㄷ
  • ㄹ
  • ㅁ
  • ㅂ
  • ㅅ
  • ㅇ
  • ㅈ
  • ㅊ
  • ㅋ
  • ㅌ
  • ㅍ
  • ㅎ
  • A
  • B
  • C
  • D
  • E
  • F
  • G
  • H
  • I
  • J
  • K
  • L
  • M
  • N
  • O
  • P
  • Q
  • R
  • S
  • T
  • U
  • V
  • W
  • X
  • Y
  • Z
기타
닫기

맘&대디 포스트

상세보기페이지
어린이 대공원에서 동물 친구들 보고 왔어요~^0^ by 나경천사맘 2013-05-30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5월초 블로그 이웃 모임을 '어린이 대공원'에서 가졌지만,

 

그날 오후에 갑자기 비가 와서 동물친구들은 못보고 '상상나라' 안에서만 있다와서 정말 아쉬웠어요~~;;

 

그래서 신랑 쉬는 평일에 급 어린이 대공원행!! 동물 친구들 실컷 보고 왔어요~^0^ 

 

 

 

 

이날 날씨가 엄청 화창하고 좋았어요~~ㅎㅎ

 

도착후 분수 한컷찍고 동물원으로 올라가는 길...ㅋㅋ 꽃들이 만발 했더라구요~~ 

 


 

 

평일(월요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ㅇㅇ

 

가족단위 나들이도 있었고 연인들끼리도 많이 왔드라구요.^^

 

울신랑과 비밀연애때 왜 여기를 몰랐나 모르겠어욤 ㅡㅡ;;

 

집근처에서 하다 들키기나 하고....풉ㅋㅋㅋ

 

 

 

 

동물원 들어서면 바로보이는 낙타!! 음... 울신랑 나름 여행을 많이해서리...

 

이때부터 연설시작!!;; 이스라엘에서 낙타를 타봤는데... 엉덩이가 아프고 어쩌구저쩌구 #$$%%#@#~~~

 

신랑의 어쩌구저쩌구 얘기들을 뒤로하고 딸과 저는 원숭이와 코끼리 아저씨보러 고!고!ㅎㅎ

 

 

 

 

코끼리가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제가 어렸을때는 엄청 크게 느껴졌던 코끼리... 20개월 울딸은 엄청 크게 느꼈겠죠?ㅋ

 

울타리 가까이까지 와서 자세히 볼 수 있었답니다. 

 

 

 

 

캄보디아 왕국에서 기증한 캄돌이와 캄순이...



 

 

금강산도 식후경~~

 

원래 어린이 대공원 갈 예정이 아니었기에...

 

엄마표 도시락을 못싸고 ㅡㅡ; 급하게 '한* 도시락'을 사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도 양도 값도 괜찮더라구요~^^





 

 

늦은 점심을 먹고 사자와 호랑이 구경...ㅎ

 

울딸은 털많은 사자보다 털없는 호랑이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엄마 닮았나 봐요ㅋㅋㅋㅋㅋ 

 


 

 

얼룩덜룩 무늬... '표범'인줄 알았건만,,,, 재규어~~~;;





헉! '반달가슴곰'이 제법 높은 나무 위에서 이런 포즈로 자고 있더라구요~~

 

지나가는 사람들 연신 찰칵!찰칵! 딸도 신기한지 보고 또 보고...ㅎㅎ


 

 

요렇게 바로 앞에까지 온 '서발'이도 봤어용~~ㅋㅋ

 

이름 정말 특이...'서발'... 


 

 

정말 무섭게 생긴 '퓨마'...

 

딸아 넘 가까이서 보는 거 아니니?? 후덜덜...;;ㅎ

 

 

 

살쾡이인줄 알았눈데... '리카온'....

 

아~~~ 동물공부 좀 해야겠어요 ㅡㅡ;;ㅋㅋㅋ


 

 

새들이 있는 곳...

 

펭귄도 보고 학, 원앙, 앵무새도 보고...ㅎㅎ 울신랑 딸에게 펭귄을 보면서 왈...

 

여기 '뽀로로'있다~~~~ 그러는거 있죠?@@ 

 


 

 

 

토끼우리에서...

 

막간 상식! 토끼가 자기똥을 먹는 이유는??

 

토끼의 영양분이 소화되지 않은 똥을 먼저 눈 후 다시한번 완전히 흡수시키기 위해서랍니다.ㅎ

 


 

 

열대관에 들어가니... 뱀과 악어가~~~

 



 

 

각종 원숭이들이 요~~렇게 재주? 애교?를 부리고 있더라구요~~~ㅋㅋ



 

 

염소와 미니말... 먹이를 사서 직접 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여~~

 

저도 다음번엔 먹이를 사서 줘보려구요 ^^ 

 


 

 

이왕 간김에 '어린이 놀이동산'에도 들렀는데...

 

20개월 아이가 탈만한 건 없더라구요~ㅎ 엄마, 아빠가 같이 타면 되는 건 있는데...

 

많이 돌아다녀 다리도 아프고 힘도 빠져서리...;; 눈요기만 실컷하고 왔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식물원'까지 들러서 예쁜꽃도 보고 나무도 보고...

 

식물원 2층에 있는 '나비'까지 본 후 집으로 왔네요~~ㅎㅎ

 

 

오랜만에 동물들과 꽃, 나무들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종종 이렇게 나들이 해야 겠어요. 딸램 넘 좋아하네요~~

 

다음엔 '서울대공원'으로 고!고!ㅋㅋㅋㅋ

 

어린이대공원,어린이대공원동물들,가족나들이,동물원,일상·생각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