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상세보기페이지
    아빠와 함께 하는 겨울 스포츠 Write 편집부 2014-10-31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겨울이 왔다. 몸도 마음도 웅크려 들기 쉬운 이때 아이와 함께 온몸에 땀이 나게 맘껏 놀아보는 것은 어떨까? 올 겨울, 아빠와 아이가 함께 뒹굴며 겨울을 제대로 만끽해 볼 수 있는 겨울 스포츠 세상을 모아봤다.

    Writer   김은주    

    스키, 아빠와 함께 이곳에서 즐기자!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문의 1588-4888 / www.daemyungresort.com/vp)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비발디파크는 서울에서 2시간 반이라는 착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중앙선을 타고 오빈역과 용문역에서 내리면 무료셔틀을 이용할 수도 있으니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 이보다 편할 수는 없다. 또 대명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는 초급부터 최상급까지 12개의 슬로프로 구성되어 있어 수준에 맞는 안전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아이와 함께 스키를 타고자 하는 가족 스키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매 시즌, 개장 전 패밀리권을 비롯한 다양한 시즌권을 판매하고 있으니 올 겨울 스키를 즐길 예정이라면 미리 챙겨보도록 하자. 또 만 4세부터는 스키교실을 통해 체계적인 스키교육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2014년 스키교실에 관한 자세한 일정은 11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스키장 개장은 11월 8일로 예정되어 있다.
    스케이팅, 아빠와 함께 이곳에서 즐기자!
    태릉선수촌국제스케이트장 (문의 02-970-0501 / www.icerink.or.kr)

    태릉선수촌에 위치한 태릉선수촌국제스케이트장은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해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다는 위치적 장점은 물론 스피드스케이트 경기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400m 실내 링크다. 그런 만큼 평소에도 이곳에서 연습하는 대표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이이들이게 보다 생생한 스케이팅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일반인의 이용시간은 평일과 주말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 대표선수들이 훈련하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은 보조링크를 이용해야 한다. 입장료는 어린이 3000원, 성인 4000원이며, 스케이트 대여료 3000원과 안전모 대여료 600원은 어린이, 성인 모두 동일하다. 체계적인 강습을 원한다면 매월 개강하는 정규강습을 통해 스피드와 피겨를 배울 수 있다. 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혹 좀 더 일찍 가르치고 싶다면 6세 이상 수강이 가능한 방학특강을 활용해 보자.


    목동 아이스링크
    (문의 02-2649-8454~6 / www.mdicerink.co.kr)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목동 아이스링크는 태릉선수촌국제스케이트장과 마찬가지로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해 쉽게 찾아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대한빙상경기연맹과 대한아이스하키협회가 공동으로 설립한 재단법인 한국동계스포츠의 위탁운영을 통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동계스포츠 인구의 저변확대와 동계스포츠 종목의 경기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선수는 물론 일반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이며, 방학기간 동안에는 2시간 더 빨라진 오전 10시부터 이용 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하면 좋겠다. 입장료는 어린이는 평일 3000원, 주말 공휴일은 3900원 성인은 평일 4000원, 주말 공휴일은 5200원이다. 여기에 스케이트 대여료(기본 2시간) 3000원에 초과시 시간당 1000원씩이 부과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7세 이상 아이라면 매월 개강하는 정규반 강좌를 통해 피겨와 쇼트트랙, 아이스하키를 전문적으로 배워 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자.
    썰매, 아빠와 함께 이곳에서 즐기자!

    원마운트
    (문의 1566-2232 / www.onemount.co.kr )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스포츠 테마 파크로 수도권 최대 규모(연면적 16만1602㎡)의 부지에 워터파크, 스노우파크는 물론 놀이시설과 쇼핑몰, 스포츠센터, 뷰티클러스터가 모두 들어선 독특한 형태의 복합문화공간이다. 그 중 스노우파크는 아이스 테마파크로는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된 실내형 테마파크로 1년 365일 산타가 머무는 북유럽 산타빌리지를 컨셉으로 한다. 스노우파크 중심에는1200㎡ 규모의 거대한 얼음호수 '아이스레이크'가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세계 각국의 이색 썰매를 즐길 수 있다. 또 스노우파크 둘레에 조성된 1500m 길이의 '아이스로드'에서는 원마운트만의 명물인 썰매개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썰매로 7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조성된 환상의 테마동굴을 체험할 수 있다. 1000㎡ 규모의 '스노우힐'에서는 실내 눈썰매와 함께 눈사람 만들기 등의 눈을 이용한 다양한 눈놀이가 가능하며 겨울시즌에는 상시에 물썰매장으로 이용되는 원마운트 옥상 루프가든의 어트랙션 '에버슬라이드'에서 100m 길이의 아찔한 실외 눈썰매도 즐길 수 있다.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종일권은 물론 오후권도 있는 만큼 아이의 연령과 컨디션에 맞춰 선택해 이용하면 좋을 듯 하다.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0)

    Love i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