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베페와 함께 해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쓰기
  • 로그인
  • ㄱ
  • ㄴ
  • ㄷ
  • ㄹ
  • ㅁ
  • ㅂ
  • ㅅ
  • ㅇ
  • ㅈ
  • ㅊ
  • ㅋ
  • ㅌ
  • ㅍ
  • ㅎ
  • A
  • B
  • C
  • D
  • E
  • F
  • G
  • H
  • I
  • J
  • K
  • L
  • M
  • N
  • O
  • P
  • Q
  • R
  • S
  • T
  • U
  • V
  • W
  • X
  • Y
  • Z
기타
닫기

브랜드 스토리

상세보기페이지
about us by mothers 2009-07-17
Love It Repost facebook twitter

“신생아는 하루 12회 이상 수유를 해줘야 합니다. 이 때 엄마도 아기도 불편한 자세라면 모유수유는 크나큰 고통일 수밖에 없습니다. 산모들을 직접 만나보면 모유수유의 열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많은데 아기와 조율하지 못해서, 불편해서, 아프고 고통스러워서 선뜻 나서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그 모유수유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는 수유지도를 할 수 있는 간호사들이 많지가 않지요. 저는 그 수유를 도와주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비즈 모유수유클럽은 2001년 서울 공릉동 퀸스메디산부인과 1층에 모유수유용품 전문매장을 운영하면서 인터넷 영업도 병행하기 시작했다.

모유수유에 도움이 되는 수유쿠션, 수유발판, 모유모음병, 유두보호기 등 엄마들의 모유수유를 돕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 대표는 “국제모유수유전문가 자격증이 있는 것도 아니었지만 환경 운동을 하는 사람으로 참살이 육아를 위해 병원, 산후조리원, 개별 가정방분을 통해 열심히 산모들을 만나고 만난 후에는 그 문제점과 해결방안들을 붙들고 늘어졌다”고 전했다.

특히 ‘수입품 밖에 없는 불모지에서 무엇을 이루어낼 수 있을까?’회의도 수없이 들었지만 국산 브랜드의 제품을 열심히 만들고 수정하면서 갈고 닦아가는 것이 본분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지금은 모유수유할때 쓰는 제품들이 수입품 일색입니다. 하지만 국산품으로 대체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또한 모유수유교육을 하다보니까 그만큼 정보도 많이 알고 또 많이 전해야하는 사명감이 있습니다. 이에 강사나 교수, 국제모유수유전문가 분들과 정기적인 교류와 정보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산모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는 등 상품을 파는 것보다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국 고급 산후 조리원 100여 곳에서 호평받고있는 모유수유전문브랜드 마더스베이비는 총 제품 중 95%이상이 국산품이다.

또한 권 대표는 자체 제품만 올해 안에 20여개의 품목으로 늘리고 또한 수도권 내 23개의 프랜차이즈를 낼 계획이다.

“아무나 무조건 프랜차이즈 가맹점 내어드리지는 않습니다. 대리점 희망자분들에게 좋은 자리가 싼 가격에 나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합니다. 따라서 매장 내는 속도가 다른 데보다 늦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납품을 하고 자생순환구조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창업 성공률은 높습니다. 점주 분들이 모유수유하신 분들이 많고 또한 3개월 이상 실무교육도 실시하기 때문에 전문성이 있지요.”

규모는 작아도 알뜰한 운영, 가족과 같은 경영하기를 바란다는 권의철/최소라 대표는 행복한 엄마의 친구이자 건강한 아이의 도우미로서 국내 모유수유성공의 길잡이가 될 것이다.

 

목록

Comment(0)

0/500자
등록
더보기

Love it (1)

Love i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