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간식은 역시 거버 (퓨레, 퍼프)

gosillia
2021-01-10
조회수 1,851
아기 간식은 아무거나 먹일 수 없죠. 90년 이상 된 미국의 글로벌 영유아 식품 브랜드 거버 간식을 소개합니다. 베페가면 거버 부스에는 인산인해를 이루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사은품에 3만원이상 구매는 택배로 무료 배송까지 해주시니 항상 베페가면 대량 구매를 했었어요. 벌써 베이비 페어가 그리워지네요.

거버는 퓨레, 오가닉 파우치 종류가 다양합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거버!

거버 퓨레 1단계 (4개월이후): 사과, 당근, 바나나, 배, 푸른
거버 퓨레 2단계 (6개월이후): 망고, 사과, 호박, 사과 블루베리, 사과 딸기 바나나, 망고 사과 트위스트, 바나나 블루베리 블랙베리, 푸룬 사과, 바나나 사과 배, 치킨라이스

거버 오가닉 파우치: 배, 사과, 망고, 배 사과 바나나, 사과 바나나 블루베리 블랙베리, 사과 라즈베리 아사이베리, 배 주키니 망고, 바나나 딸기 라즈베리 믹스그레인, 당근 사과 망고, 배 망고 아보카도, 바나나 블루베리 블랙베리 오트밀, 바나나 아사이베리 믹스그레인, 배 블루베리 사과 아보카도

거버퍼프: 딸기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바닐라

퓨레:
부드러운 퓨레 1단계는 4개월부터 먹일 수 있고 질감이 느껴지는 퓨레는 6개월부터 먹이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부터 거버 퓨레를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푸룬이 변비에 좋다고 하여 푸룬 퓨레를 시작했습니다. 집에서는 떠먹을 수 있는 유리병이나 퓨레 팩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먹이고 외출시에는 오가닉 파우치를 먹입니다. 카시트나 유모차에 앉아서 울기시작할때 거버 파우치 꺼내면 울음 뚝 그치는 마법의 거버입니다. 한 가지 맛의 과일 뿐만 아니라 믹스된 유기농 오가닉 파우치를 주로 먹이고 있는데 좀 더 든든하게 먹일 수 있어서 좋아요. 믹스그레인이나 오트밀이 들어있어서 조금 더 포만감이 느껴지는 거 같더라고요. 휴대용으로 유기농 파우치가 좋은 점 중에 하나가 실온 보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제 29개월 아기인데 다양한 맛이 있어서 매번 맛을 바꿔주니까 질려하지 않고 좋아하네요. 거버 퍼프 제품도 추천 드립니다.

퍼프:
곡물스낵으로 통밀과 통귀리로 만든 영양스낵 제품이고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스낵입니다. 별 모양으로 되어있고 양도 제법 많아서 여러 번 나눠 먹일 수 있습니다. 뚜껑 닫아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꽤 오랜시간 눅눅해지지 않아요. 아기 먹는 제품은 더욱더 신경쓰게 되는거 같아요.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거버를 추천드립니다.
  • 아기 간식은 역시 거버 (퓨레, 퍼프)
  • 아기 간식은 역시 거버 (퓨레, 퍼프)
  • 아기 간식은 역시 거버 (퓨레, 퍼프)